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의 은혜와 평강이 가정과 교회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와 같이 이 작은 자 중의 하나라도 잃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니라(마태복음 18장 14절)
잃어버린 영혼을 찾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주님 주신 사명을 함께 감당하길 기도드립니다.
지존파들에게 영치금을 보내주며 전도했던 사랑의 교회 이재명 집사님을 본받아 감옥에 있는 형제들에게 영치금을 보내주고 전도하려고 공주법무병원(교도소)에 있는 형제들과 부산교도소에 있는 형제에게 도움을 주며 매일성경과 함께 편지를 보내니 부산교도소의 형제에게서 감사의 답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부산교도소의 형제의 안타까운 사연도 받았습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주님께서 지속적인 재원을 공급해 주시고 인내함으로 이 사역을 감당하여 교도소에 있는 형제들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외국인 근로자 사역 가운데 지난 주일에는 네팔에서 온 새로운 형제들과 태국에서 온 새로운 형제를 만났습니다. 이전에 만났던 태국 형제들도 그들의 기숙사에서 함께 성경공부를 했는데 그들도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 고백하며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는 참된 제자가 되기를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4개월 전부터 경기도 안성 죽산에 파키스탄 인도 공동체를 매월 셋째 주에 방문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안성의 외국인 사역 목회자도 만났습니다. 주님 안에서 아름다운 동역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2월 마지막 주일은 화성을 방문하여 무역을 하는 방글라데시 사람과 외국인 근로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사업의 도움을 요청하는데 하나님의 올바른 뜻을 구하며 선교 사역을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파키스탄과 인도의 사역자들과 성경공부를 함께 나누고 있는데 가정과 건강 그리고 재정적인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도우심을 의지하며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날에 참석했던 파키스탄 형제들이 여러 가지 사정으로 교회에 참석을 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들이 다시금 예배를 사모하며 하나님께 돌아오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어제는 수원 아주대를 방문하여 작년에 만났던 방글라데시와 파키스탄 유학생과 통화하였는데 다시금 개학과 함께 기존에 만났던 이들과 새로운 신인생들의 만남을 하나님께 인도해 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
파키스탄 등에서 다시 한번 방문을 요청하는데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곳으로 다시 한번 방문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MIC(Mission Internationale de Coree) 선교회의 선교사님과 협력을 통하여 온 열방이 주님께로 돌아오는데 합력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화요일과 격주 화요일의 청담요양병원과 해누리요양원 사역에서도 치료와 잃어버린 영혼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가정 이외의 유일한 한국성도님 또한 가정의 문제로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서로의 잘못을 회개하고 관계도 회복하며 다시금 모든 가족들이 교회 참석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일학교 아이들도 코로나 중반기 이후 거의 교회 참석하지 않고 있는데 저희 아내와 두 자녀들이 교사로서 이들을 다시금 교회에 인도하도록 함께 기도하면서 잃은 영혼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교회의 공과금 등 재정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있는데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함으로 이 모든 것을 더해 주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606001 01 488844 대한예수교장로회 샛별교회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우리 아버지의 사랑과 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가정과 교회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3년 3월 8일
샛별교회 김승재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