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사랑하는 지훈이에게

사랑하는 지훈이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코로나의 어려움이 있지만 온 세상에 미칠 큰 기쁨의 소식이 있어요. 우리를 죄악에서 구원하실 구세주(세상을 구원하신 주님), 예수님께서 높고 높은 보좌(왕의 자리)를 버리시고 낮고 낮은 이 땅, 이스라엘 베들레헴 말구유에서 태어나셨어요.

 

우리들을 미움, 다툼, 시기, 욕심 등 여러 가지 죄악으로 인하여 죽음과 영원한 심판과 지옥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었지만 우리를 위해 하나님께서 독생자(유일하신 아들)을 이 세상에 보내 주시고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한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셨어요.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신 다고 약속하셨어요. 그날과 그 때는 알 수 없지만 늘 깨어서 예수님을 기쁨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매일성경기도를 통하여 깨어있어 함께 준비하도록 해요.

 

코로나로 인하여 함께 예배드리기가 어려운 시대이지만 유튜브(Youtube) 동영상이나 어린이 매일성경을 통하여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즐거워하고 아침과 저녁으로 읽고 깊이 생각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고 그 뜻에 순종함으로 행복하고 형통한 지훈이가 되기를 기도드리요.

그리고 엄마의 치료와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아빠와 할아버지, 할머니 온 가족이 함께 기쁨으로 교회 나올 수 있도록 함께 끝까지 기도드려요.

 

여호와지훈이에게 복을 주시고 여호와는 지훈이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지훈이에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지훈이에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우리 주 예수님은혜하나님 우리 아버지의 사랑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지훈이와 온 가족들에게 함께 하시길 기도드려요.

 

2020년 12월 성탄절을 앞두고

 

지훈이를 사랑하는 샛별교회 김승재 목사